사단법인 한국드론산업협회

본문 바로가기


해외현황

해외현황

Archer, Joby는 2025년에 eVTOL 항공 택시 서비스를 출시할 자신이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2-02 10:26 조회292회 댓글0건

본문

Archer Aviation 및 Joby Aviation 경영진은 eVTOL 항공기를 시장에 출시하기 위한 야심 찬 일정을 반복했지만 2025년에 항공 택시 서비스에 진입하려는 계획을 달성하는 데 어려움이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Archer Aviation과 Joby Aviation은 이번 주 애리조나 주 메사에서 열린 VFS(Vertical Flight Society) eVTOL 심포지엄에서 자신들의 회사가 2024년에 FAA 유형 인증을 받고 2025년에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Archer Aviation 이미지
캘리포니아 첨단 항공 모빌리티 개발자는 eVTOL을 인증하는 가장 빠른 일정을 가지고 있으며 둘 다 인증을 향한 주요 이정표인 2022년 후반에 미국 연방 항공국(FAA)으로부터 ​제안된 내항성 기준 을 받았습니다.
이번 주 애리조나 메사에서 열린 VFS(Vertical Flight Society) eVTOL 심포지엄에서 Archer CEO Adam Goldstein과 Joby 제품 책임자 Eric Allison은 그들의 회사가 2024년에 FAA 유형 인증을 받고 2025년에 서비스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
Goldstein은 "매우 공격적으로 들립니다."라고 인정했습니다. “확실히 공격적입니다. 그러나 기술 로드맵 관점에서 볼 때 Archer는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FAA와 매우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Archer's Midnight eVTOL 은 최대 100마일(160km)의 범위와 최대 시속 150마일(240km)의 최대 속도를 가진 4인승 조종 항공기로 설계되었습니다.
"UAM(Urban Air Mobility)은 아직 시작 단계입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이 항공기를 이제 막 인증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매우 빠르게 움직이고 있지만 해야 할 일이 훨씬 더 많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차량을 대규모로 제조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합니다.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유용한 네트워크를 구축해야 합니다. 구축해야 할 큰 공급망이 있습니다.”

사진은 Archer Aviation의 CEO인 Adam Goldstein이 애리조나 메사에서 열린 VFS(Vertical Flight Society) eVTOL 심포지엄에서 연설하는 모습입니다. 켄 스와츠 이미지
VFS 심포지엄에서도 연설 중인 Archer 정부 관계 책임자인 Mike Romanowski는 회사가 "현재 인증 단계의 핵심"이며 "2024년 말까지 완전히 인증될 것이라고 매우 확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FAA에서 "첨단 항공 이동성과 도시 항공 이동성을 실현하기 위해 매우 강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항공기의 핵심은 상당히 관습적입니다. 사실 우리는 우리의 인증 경로를 상당히 관습적이라고 봅니다. 많은 [자정]은 매우 표준적입니다. 우리는 이국적인 일을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적층 제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자율성을 행사하지 않습니다. 우리도 FAA도 많은 발명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Romanowski는 Archer가 의도적으로 Midnight를 "저위험" 항공기 로 설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회사는 가장 긴 범위의 가장 빠른 eVTOL을 추구하지 않는다고 그는 지적했습니다. 대신 Archer는 도시 지역에서 10~20마일(16~32km) 비행 빈도가 높은 "스위트 스팟"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한편 Joby는 범위와 속도 측면에서 최고의 사양으로 eVTOL을 구축하려고 합니다. S4 eVTOL은 4인승 조종 항공기이기도 합니다. 200mph(320km/h)의 최대 속도로 150mi(240km)의 범위를 갖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llison은 Joby가 비행 테스트를 통해 S4가 2025년에 서비스를 시작할 준비가 될 것임을 증명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6대의 틸트로터 eVTOL에 대해 "매우, 매우 효율적이고, 중요하고, 매우, 매우 조용하게" 테스트 비행을 운영했습니다.

사진은 애리조나주 메사에서 열린 VFS(Vertical Flight Society) eVTOL 심포지엄에서 Joby Aviation의 제품 책임자인 Eric Allison입니다. 켄 스와츠 이미지
Allison은 Joby가 S4가 얼마나 빨리 모드 사이를 전환할 수 있는지를 시연하여 항공 택시 이용률을 높였다고 말했습니다.
"[이륙하기 전에] 거기 앉아서 워밍업하지 마세요." Allison이 설명했습니다. “전원을 켜고 이륙하고 날아갑니다. 착지하면 식지 않습니다. 착륙하면 전원이 꺼지고 조용해집니다.”
그는 eVTOL이 2010년 중반에 처음으로 시장에 출시되면 기술 잠재력의 빙산의 일각에 불과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래서 다음은 무엇입니까? 거기에서 어디로 가나 요? 글쎄요, 배터리는 더 좋아질 것입니다.
서비스 중인 eVTOL의 첫 번째 버전은 "우리가 지금 구축하고 있는 이 산업의 기초를 형성할 것"이라고 Allison은 말했습니다. “UAM은 기술이 계속 향상됨에 따라 열릴 놀라운 시장입니다. 기술은 더 좋아질 것이고 결국 그 신기술은 기존 기술의 성능을 충족하거나 능가하고 전반적인 가능성을 크게 증가시키는 파괴적인 기술이 될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사단법인 한국드론산업협회 : 경기도 화성시 동탄기흥로 602 (영천동 151-1) 더퍼스트타워 3, 901호  |  사업자등록번호 : 746-82-00058  |  대표자 : 박석종
Tel : 031-372-6876  |  Fax : 031-372-6319  |  E-mail : koreadrone1@gmail.com

Copyright © kdrone.org.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